Value to the 

              environment 

환경오염과 해양 미세 플라스틱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인 플라스틱 빨대가 우리나라에서만 연간 100억개가 소비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대체 품목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지만 이것들을 다시 자연으로 되돌리려면 또 다른 처리 비용과 새로운 공해가 발생되며 자연회기 기간이 너무 긴 것이 문제였습니다.


특히 플라스틱 빨대가 뜨거운 물을 만날 경우 보이지 않는 플라스틱이 물에 녹아 들게 됩니다. 

이로 인한 환경 호르몬은 생식 기능 저해,  발달 저해 등을 일으키는 독성과 발암물질을 가지고 있어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끼치고 장시간 햇볕이나 바람, 물, 토양에 노출시 미세플라스틱으로 분해되어 동물들과 사람에게 치명적인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빨대의 소재인 폴리프로필렌은 가볍고 얇아 재활용의 가치가 없어 재활용 사례가 전무하다는 겁니다.


또한 최근 친환경 빨대로 각광을 받고 있는 PLA (생분해 빨대)의 경우 특정조건에서만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고 있어 

바다 생물을 위한 생태계의 클린정책이 시급한 실정입니다.


이에 무한 생산이 가능하면서 짧은 주기 내에 자연으로 돌아가게 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을 만들기로 결심했습니다. 

또한, 여기에 관광 산업을 결합시켜 지역발전과 그 가치를 배로 증가 시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What We Do.

Replace plastics

자연 그대로를 이용한 천연 빨대를 만듦으로써 환경과 생태계에 어떠한 영향을 주지 않고, 지속 가능한 식물자원을 활용함으로써 클린 산업을 이끌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제품입니다. 

Theme item

척박한 지역의 환경에서 갈대를 심고 가꾸는 과정중 친환경 생태공원 조성과 자연정화 기능을 갖춘 관광자원을 개발할수 있고 여기에 더해 각종 생물이 찾아오면 그 지역적 가치는 배가 될 것입니다. 

A healthy diet

갈대 뿌리는 '노근' 이라 하여 옛 부터 한약재로 쓰였습니다. 갈대 뿌리는 해열 작용이 있고 여름철에 열로 인한 탈수증 완화에 탁월하며 배뇨 작용 및 살균작용이 있습니다. 특히나 MPC 라는 물질이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는데 노화 억제와 치매예방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농약과 방사능 중금속 해독작용이 있다하여 요즘 다이어트 식품으로 한참 개발 중에 있습니다. 갈대 뿌리는 조림이나 무침으로 직접 섭취가 가능한 잘 알려지지 않은 식품이기도 합니다.

Investment question Call us . 02-6670-5455 ecoamiga@naver.com 1206ho, 196, Gasan Digital 1-ro, Geumcheon-gu, Seoul 08502,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