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the reeds of all the plants ?

빨대로 이용하기 적합한 식물중 원통형의 속이 비어 있는 식물을 분류하여 살펴보기로 했습니다. 


그 중 긴 길이의 속이 비어 있는 식물로 호밀대, 보릿대, 벼, 사초(외래종), 갈대, 대나무등 에서 빨대화가 가능한 제품을 선별하였습니다.


그중 마디가 있는 식물로 다시 나눴습니다. 이유는 곤충이나 2차 오염원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함이였습니다.


그다음 강도별로 분류하여 약함 - 중간 - 단단함 으로 구별하여 3가지 품종을 상품화 하였습니다.


먼저 가장 약한 호밀과 보리를 선별하였는데 그중 대량생산이 가능한 호밀을 선택하여 제품화 하였습니다.  장점은 마른 상태에서 누르면 쉽게 부러지지만 물에 10초 정도 담가놓으면 흡수력이 빨라 말랑말랑 해져 탄성이 생김니다. 

물론 하루 이상 담가놓아도 풀어지거나 형태가 변형되지 않습니다.


 중간정도의 단단함을 갖고 있는 갈대는 다른 작물보다 강도가 높고 재배가 쉬우며, 특히 독성이 없고 갈대 자체에 항균작용 기능까지 있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또한 마디가 있어 혹시 모를 벌레에게 노출될 수 있는 공간을 사전에 차단할수 있습니다. 특히 무살충제로도 재배가 가능하고 천연 갈대 빨대로 만들수 있는 최적의 작물입니다.  굵기가 자연제품이라 다양하지만 가장 내츄럴한 빨대이며 빨대의 시초이기도 한 작물입니다.(천연빨대)


마지막으로 강도가 가장 단단하여 나무에 가까운 대나무로 통대나무를 깍아서 일정한 규격에 맞게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모든 음료에 잘 어울려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모든 제품은 자연제품 인 천연빨대로 캠핑이나 여행시 사용후 땔감이나 교제  및 빨대로 사용 가능하며, 버리는순간 자연으로 되돌릴수 있는 제품입니다. 

 

Investment question Call us . 02-6670-5455 ecoamiga@naver.com 1206ho, 196, Gasan Digital 1-ro, Geumcheon-gu, Seoul 08502, Republic of Korea

floating-button-img